Daily e-sports

[엠게임] 킹스워, 채널링 서비스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빅포게임스(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가 서비스 중인 전략 웹게임 '킹스워'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킹스워'는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개발한 웹게임으로, 중세 유럽 시대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영주가 되어 지역을 점령, 확장하고 전쟁을 지휘하며 황제가 되는 과정을 그린 전략 웹게임이다. 또한 플래시를 사용하지 않아 PC뿐 아니라 모든 웹 브라우저 및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가 가능해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게임은 적의 성을 빼앗거나 버려진 성을 소유할 수 있는 멀티 캐슬 시스템, 성장과 전쟁의 핵심 요소인 카드 시스템, 길드 기능의 왕가 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 내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의 재미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건물 업그레이드, 병력 수 및 자원량을 바탕으로 한 이용자 랭킹을 제공해 언제든지 자신의 실시간 랭킹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엠게임은 7월19일까지 '킹스워'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모든 신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며, 100명 이상이 활동하는 왕가원(길드)의 구성원 중 상위 3명 및 개인 랭킹 상위 3명을 선정해 루비(게임머니), 백화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이용자들의 원활한 초반 플레이를 지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