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IMI] 나이트에이지, 채널링 서비스 오픈

IMI(대표 이정훈)는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를 자사의 게임매니아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 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에이지'는 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라이딩 액션 RPG로 RPG전투 요소에 라이딩 시스템을 접목시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탈 것을 탑승한 채 즐기는 '라이딩 배틀'을 통해 펫을 육성하는 '푸파' 시스템은 나이트에이지만의 재미요소로 꼽힌다.

IMI 게임사업부 신동준 본부장은 "게임매니아 라인업 확대를 위한 첫 번째 작업으로 '나이트에이지'를 채널링 서비스 하게 됐다"며 "기존 RPG에 없었던 다양한 재미요소로 이용자들이 보다 신선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시소프트 정상진 실장은 "탄탄한 이용자풀을 가지고 있는 게임매니아에서 '나이트에이지'를 서비스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IMI와 협력관계를 유지해 양질의 서비스로 다가가는 '나이트에이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앤아이소프트는 지난 2003년 설립해 '나이트에이지' 및 '기가슬레이브', '아트오브워', '카르페디엠'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으며, 지난 2010년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한 우수게임 사전제작 공모전에서 '나이트에이지'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