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모] 손맛낚시광, '돗돔 회 이벤트' 진행

모모(대표 강영훈, 이하 모모)가 서비스하고 엔팝소프트(공동대표 조광래, 서흥석)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손맛낚시광'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 게임 내 '돗돔'을 낚으면 실제 '돗돔회'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맛낚시광'은 지난 4월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하였으며, 기존 낚시 게임과는 차별성 있게 리얼한 3D 어종 데이타와 복잡한 낚시 게임의 요소를 제거한 심플한 플레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론칭 이벤트로 진행된 현금 100만원과 1,000여개의 다양한 경품을 낚시를 통해서 획득한 '황금진주'를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3만명의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등 성황리에 이벤트를 종료 하였다.

'손맛낚시광'은 이번 이벤트 전 지난 주말 '참돔 회'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가장 큰 참돔을 낚아 랭킹 1위를 차지한 이용자에게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횟집에서 직접 준비한 회를 지급할 예정이다.

'돗돔 회 이벤트'는 12일부터 시작하여 17일까지 진행을 하며, 게임 내 돗돔 낚시터에서 낚시를 하여 가장 큰 돗돔을 낚은 이용자를 선정하여 실제 '돗돔 회'를 배송해 준다. 이외 2등과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50명을 추첨하여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손맛낚시광' 문명훈 PM은 "낚시라는 소재가 게임 사용자들에게 친근한 소재가 아니다. 하지만, 그 기본 맛은 대중들도 많이 좋아할 만한 충분한 요소라는 확신이 있었고, 이런 부분을 조금 더 강화하여 실제 낚시와 연결 고리를 만들고자 금번 '돗돔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