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시] 나이트에이지, PC방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가 PC방을 통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12일부터 가맹 PC방에서 '나이트에이지'를 플레이하면 누구나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우선 몬스터 사냥 플레이 시 캐릭터의 경험치를 15퍼센트, 탈 것의 경험치를 20퍼센트 추가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는 펫 '푸파'의 경험치가 30퍼센트 증가하게 되어 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해지고 PC방에서만 받을 수 있는 '무장강화'라는 PC방 전용 호칭과 함께 공격력, 방어력 10퍼센트 상승 효과가 적용되어 한층 수월한 전투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7월5일까지 PC방에서 '나이트에이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1시간마다 깜짝선물상자가 제공된다. 깜짝선물상자를 통해서는 강화숫돌과 마법가루, 경험치 복불복 부적, 1++등급 잡초5개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는 카툰 느낌의 산뜻한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 MMORPG로, 다양한 탈 것을 통해 즐기는 라이딩 액션과 귀여운 펫 푸파와 함께 하는 전투, 기사단의 협동을 요하는 진형 시스템 등 여느 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써 많은 이용자로부터 크게 사랑받고 있으며, 최근 IMI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하는 등 활발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