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와이티] 게임교과서 '백점맞는 사회·과학 퀴즈게임 2학기' 출시

와이티미디어(대표 김상우)는 초등학교 사회·과학 과목의 학년별 교과서를 기반으로 한 퀴즈 레이스 게임 '백점맞는 사회·과학 퀴즈게임 2학기'를 출시한다.

국내 최초의 게임교과서로 올 3월, 1학기 제품이 처음 출시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는 '백점맞는 사회·과학 퀴즈게임'은 초등교과서의 모든 교과과정의 핵심내용을 퀴즈게임으로 구현한 기능성 보드게임으로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과 선생님들에게도 폭 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초등학교 사회.과학 과목의 전 과정을 학년별, 학기별, 단원별로 세분화하여 각 단원별 핵심용어와 주요 교과내용을 퀴즈게임 형식으로 재구성한 제품으로 기존의 참고서와 문제집과는 전혀 다른 보드게임 형태로 개발되어 어린이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백점맞는 사회·과학 퀴즈게임'은 어린이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개발된 자기주도 학습 교구재로 가정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 모둠별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선생님들의 추천이 높은 우수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부모님, 친구들과 함께 모여 정해진 규칙에 따라 진행함으로써 끈기와 사회성 등을 높일 수 있는 건전한 게임방식으로 어린이들의 인성개발과 학습능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인터넷 중독 등 온라인 게임의 폐단을 극복할 수 있는 바람직한 대안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와이티미디어는 현재 개발된 제품을 토대로 장애 아동과 특수 학교용 제품의 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받지 못하고 있는 장애 아동을 위한 사회.과학 학습용 교구의 개발은 교육 사각지대에 있는 장애 아동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