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픽토] 자사 게임 2종, 네이버 앱스토어에 서비스 시작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에너미스팟2'와 '카트레이싱피버' 등의 2종 게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실적인 밀리터리 FPS 게임 '에너미스팟2(XZO Mobile 개발)'와 경쾌한 질주 레이싱 게임인 '카트레이싱피버(Studio SNB 개발)'는 피쳐폰 서비스부터 스마트폰까지 두루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픽토소프트의 인기 게임이다.

네이버 앱스토어에 게임 서비스하는 픽토소프트의 이 같은 대응은 더 다양한 마켓 대응을 통해 이용자들이 쉽게 게임을 다운 받을 수 있도록 고려하는 측면이 강하다. 최근 픽토소프트는 애플 앱스토어, 국내 3사 이통사 마켓뿐만 아니라 다양한 마켓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픽토소프트의 이성필 부장은 "다양한 경로를 통해 다운받는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고려하려, 픽토소프트 게임을 더 편리하게 이용하시라고 네이버 앱스토어에도 대응하게 되었다. 점차 많은 게임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에너미스팟2'와 '카트레이싱피버'는 네이버 앱스토어(http://m.nstore.naver.com/appstore)에서 검색 및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