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러스티하츠, '1st Evolution Part Ⅱ'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서화성, 이상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에서 '1st Evolution Part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UI가 변경되면서 아바타가 전면 무료화 된다. 여기에 던전 도감이 새롭게 추가되고, 편리해진 인터페이스 변경 등 이용자의 편의에 맞춘 맞춤형으로 바뀐다.

우선 러스티하츠 내 모든 아바타가 전면 무료화 된다. 캐릭터 선택 화면 UI가 새롭게 변경되면서, 기존의 4개 캐릭터를 기본으로 선택하였다면 이제는 아바타 선택창이 있어 쉽게 캐릭터나 아바타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캐릭터별 신규 코스튬 랜덤박스 총 8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던전 내 출현하는 모든 몬스터 레벨 및 속성,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던전 도감'도 만날 수 있다. 던전으로 모험을 떠나는 이용자들에게 가이드북과 같은 역할을 하는 셈이다.

채널 선택 방식도 자동 채널 접속으로 변경되고, PvP레더 모드 추가, 길드 입장 방식 변경 등 보다 효율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13일부터 7월12일까지 '아바타 무료화 감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캐시샵에서 판매 중인 아바타 4종 코스튬 패키지가 50퍼센트라는 파격적인 할인을 시행하니 플레이도 즐기고 나만의 아바타를 꾸미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조명현 팀장은 "이번에 아바타 전면 무료화를 실시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아바타를 선택하여 좀 더 스릴 있고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겼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노력하는 러스티하츠가 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