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치킨레볼루션, 국내 오픈 마켓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신작 코믹 액션 디펜스 게임 '치킨레볼루션'을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 게임은 게임빌이 '카툰워즈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사인 블루지앤씨(대표 최강우)와 손잡고 스마트폰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 기대작이라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치킨레볼루션'의 조작 방식은 간단하다. 마을 울타리를 방어하기 위해 수시로 몰려드는 치킨을 물리치는 방식인데, 이용자는 스테이지마다 9개의 아이디어 넘치는 무기를 적절히 선택해 치킨들을 향해 빠르게 터치하게 된다.

무엇보다 '웨이브', '타임어택', '킬'의 3가지 모드를 통해 랜덤으로 진행되는 무한 스테이지를 비롯해 레벨-업을 통해 각종 공격과 방어 스킬을 강화시키는 업그레이드 시스템, 다양한 치킨과 보스 유닛의 등장이 최고의 묘미로 손꼽힌다.

전 세계 치킨들의 혁명을 막는다는 위트 넘치는 스토리와 손맛으로 무장한 게임성과 더불어 이미 게임빌과 블루지앤씨가 다각적으로 협력하여 '카툰워즈 시리즈'를 전 세계 시장에서 성공시킨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이 게임 역시 후속 글로벌 흥행작으로 기대되고 있다.

코믹한 재미와 디펜스 게임 특유의 긴장감이 돋보이는 '치킨레볼루션'이 프리투플레이 방식으로 등장, 초반부터 대중적인 세몰이를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어느 정도의 흥행 성과를 보여 줄지 귀추가 주목 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