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액션 RPG로 잘 알려진 '일루시아2'와 소셜 모바일 축구 게임으로 유명한 '2012슈퍼사커'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일루시아2'와 '2012슈퍼사커'는 대중적인 게임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2종 모두 쉽고 간편한 조작법에 고퀄리티 그래픽을 담은 스마트폰 게임으로 게임빌은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통해 대중적인 확산을 도모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프리투플레이 방식으로 선보여 보다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나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국내 3사 오픈 마켓 무료 게임 순위에서 1위 행진을 기록한 바 있는 국가대표 모바일 축구 게임 '2012슈퍼사커'는 게임빌의 통합 모바일 소셜 게임 플랫폼인 '게임빌 라이브'가 탑재되어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인기가 높다.
이용자들 사이에서 주 단위 리그와 용병 고용, 구장 관리 등 축구를 통한 자연스러운 교류와 협업 환경이 입소문을 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모바일 축구 게임 중 이례적으로 시리즈로 출시되며 흥행하고 있는 이 게임에는 HD급 그래픽 화면에 전문 성우의 중계 음성까지 탑재되어 사실감 넘치는 축구 게임의 재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게임빌은 방대한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 등 다양한 마켓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국경을 뛰어넘어 잇따른 공세를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