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ble Week Promotion'은 구글이 최고의 애플리케이션들을 선정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추천하는 프로모션으로 컴투스 게임 '타이니팜', '아쿠아스토리', '홈런배틀2' 가 최초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컴투스는 이번 'Collectible Week Promotion' 추천을 기념해 6월 23일까지 모든 마켓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타이니팜', '아쿠아스토리', '홈런배틀2' 게임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인기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에서는 레벨에 상관없이 랜덤하게 다양한 동물들을 구할 수 있는 '무지개알' 컨텐츠가 특별 이벤트를 통해 추가 되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만 무료로 앙증맞은 모양의 무지개알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쿠아스토리' 에서는 희귀 아이템으로 게임 내 산소량 수치를 높여주는 귀여운 토끼 모양의 버니핸드폰 컨텐츠를 한시적으로 무료로 선보여 개성 넘치는 나만의 수조를 꾸미고자 하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 세계 이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마트폰용 스포츠게임 '홈런배틀2'에서는 캐시 아이템 220스타를 제공한다. '홈런배틀2' 게임을 로그인만 하면 해당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라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