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명장온라인, 첫 번째 신규 전장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더나인(대표 주쥔)이 개발한 2D 횡스크롤 MORPG '명장온라인'에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55레벨로 확대하고, 새로운 스토리 '제 4장 적벽대전'을 공개한다. 조조와 손권?유비 연합군의 전투를 다룬 '적벽대전'과 관련된 다양한 퀘스트와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화소적벽', '화용도' 등 삼국지의 유명 전투를 재현한 5개의 신규 전장도 추가된다.

피로도 시스템인 '행동력'이 소모되지 않는 특수 전장 '사신환경'도 오픈된다. '사신환경'에서 플레이를 완료하면, 희귀 등급의 무기나 인기 무혼카드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35레벨 이상 탑승이 가능한 검은 말 '흑운'이 추가되며, 업데이트 전 이미 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흑운'을 무료로 지급한다.

업데이트와 함께 레벨업 지원 이벤트도 내달 7월 9일까지 진행된다. 자신이 플레이하는 스토리 전장의 숫자와 같은 채널에서 게임을 즐기면 빠른 레벨업이 가능하도록 130퍼센트의 경험치를 제공하며, '명장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물약과 부활석 등 필수 아이템 5종도 매일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오는 7월에는 삼국지 액션에 AOS가 결합된 '세력전'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명장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