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픽토] 마이무비스타:드림하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픽토] 마이무비스타:드림하이, 애플 앱스토어 출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에서 서비스하고 블루핑거(대표 정승준)에서 개발한 '마이무비스타:드림하이(이하 마이무비스타)'가 20일 앱스토어에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마이무비스타'는 아이돌로 데뷔했다가 실패하고 다시 배우로 재기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의 스타를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 배우로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로, 한편의 소설 같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따라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실제 영화를 찍는 듯한 오디션 시스템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키울 수 있는 연기 학원이나 샵들과, 다양한 이벤트 발생으로 받게 되는 보상 등 다채로운 게임 요소들이 게임의 흥미를 더해준다.

또한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의류, 헤어, 피부 태닝 등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로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편, 독특하게도 게임 내에 '무비 북'이라는 가상의 SNS가 있어서 '마이무비스타' 속 연예인의 '무비 북'에서 '좋아요'를 누를 수도 있고, 실제 '페이스북' 친구들도 자신의 '무비 북'에 초대하여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다.

너무나 사랑스러운 나만의 스타 만들기 SNG '마이무비스타'는 앱스토어에서 검색이 가능하며 무료로 다운로드가 할 수 있다. 더불어 다운 받은 이용자들 대상의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