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슬러거,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 슬러거,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7월21일 대전 한밭야구장에서 펼쳐지는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 먼저, 7월5일까지 '올스타 Best 20 예상하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 경기 완료 시 지급되는 메달로 각 팀 별 올스타 후보 선수를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2012년 올스타전에 출전할 올스타 선수를 예상하는 이벤트다. 올스타전 양팀 포함 총 20명 중, 예상 적중한 수에 따라 게임 내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이 주어지며, 20명 전원을 맞춘 이용자에게는 ALLSTAR 드래프트권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7월23일까지 '올스타전 홈런 더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슬러거 한 경기 완료 시 코인이 주어지며 이를 활용해 홈런 더비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는 이벤트다. 1개 코인으로 1회 타격 기회를 제공하며 타격 결과에 따라 슬러거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7월5일부터 20일까지 '올스타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인으로 참여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일수에 따라 다양한 드래프트권이 제공되며, 추가로 퀴즈 정답 개수에 따라 슬러거 게임머니도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서호성 사업부장은 "역대 최단기간 300만 관중을 돌파한 2012년 프로야구 열기만큼 올해 올스타전은 그 어느 때보다 기대된다"며 "별들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맞아 슬러거에서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