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온네트] 샷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12종 실시

[온네트] 샷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12종 실시
온네트(대표 홍성주)는 골프게임 '샷온라인'의 2012년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초원코스로 인기를 얻어온 아벨플레나 코스가 전면 리뉴얼됐다. 그래픽 업그레이드와 장애물 배치의 변경, 코스 길이 수정 등이 대폭 진행되어, 완전히 새로운 코스로 즐길 수 있다. 코스 라운딩을 하며 받는 경험치 비율도 상향되어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초급과 중급 코스에만 적용됐던 해피코스가 앞으로는 고급 코스에도 적용된다. 해피코스는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 지정 코스이며, 매일 랜덤하게 선정된다. 또한, 샷온라인 고수로 인정받는 관문인 졸업시험의 문턱이 낮아져, 졸업시험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2012년 여름을 맞아 시원하고 발랄한 '썸머비치 코스튬'도 출시됐다.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업적 시스템의 라운딩 퀘스트와 마스터 퀘스트도 대량 추가됐다. 그 외에도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마우스로만 가능했던 광장 내 이동이 키보드로도 가능해졌으며, 라운드 입장 시 내구도 점검이 실시되어 게임 중에 장비가 소진되지 않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대규모 이벤트도 29일까지 실시된다. 아벨플레나 코스 리뉴얼 퀴즈 이벤트, 아벨플레나 코스 라운딩 이벤트, 해피코스 개편 축하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온네트 샷온라인본부 전광배 이사는 "샷온라인 회원들에게 재미를 더해주는 요소와 불편을 더는 요소를 장기간 분석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 회원분들이 더욱 쾌적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