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위메이드] 바이킹아일랜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바이킹아일랜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모바일 게임 '바이킹아일랜드'가 2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곤소프트(대표 조영종)가 만든 3D SNG '바이킹아일랜드'는 귀여운 바이킹 캐릭터를 선택해, 나만의 섬을 가꾸고 전투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바이킹아일랜드'는 지난 5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 후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등 게임성을 높이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명품 보석가게, 구름공장, 신비한 농장 등 고급 건물 추가, 친구를 도와 생산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시간 단축 시스템, 어려움 보다 상위 모드 마스터 전투모드 등장, 각 퀘스트 보상 상향 조정 등이 추가 된다.

특히, 생산 시간이 짧은 농작물의 경우 잠깐 한눈을 팔면 썩어버리는 경우가 많아, 이용자들의 불편이 있었지만 생산 완료 후 절대 썩지 않는 신비한 농장이 등장했고, 지루한 생산 시간을 단번에 줄여줄 수 있는 고급 건물인 구름 공장이 추가 돼 보다 손쉽게 나만의 섬을 꾸밀 수 있게 됐다.

또한, 현재 게스트 계정으로 게임을 진행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정식 회원으로 전환을 하면, 10,000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시간 단축 시스템과 고급 건물 추가 등 신규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바이킹아일랜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