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킹덤은 러시아의 '게임 인사잇트'가 2012년 출시한 신작 소셜게임으로 마이컨트리,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에 이어 인크로스가 국내에서 독점으로 퍼블리싱을 맡았다.
구글 플레이 마켓 최고매출 Top 10에 선정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번에 완벽한 한글화 작업을 거쳐 국내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룰더킹덤은 기존 도시 건설형, 농장 육성형 소셜게임에 방대한 게임 스토리와 세계관 등 RPG적 요소가 결합되어 새로운 게임경험을 선사한다.
이용자는 군주나 왕비가 되어 라이벌 군주와 위험한 괴물들로부터 피폐한 왕국을 구하고, 1천개 이상의 퀘스트와 보스 대전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무기와 갑옷 제작을 위한 마법 보석을 수집함으로써 자신의 파워를 키워 나갈 수 있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룰더킹덤은 기존의 스마트폰 소셜 게임처럼 작물을 재배하고 마을을 가꾸는 것과 동시에 게임 내의 주인공이 되어 플레이 할 수 있는 RPG 요소가 가미되었고, 실시간으로 캐릭터를 조정해 전투를 할 수도 있다"며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이색적인 소셜 게임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룰더킹덤'의 앱 가격은 무료이며, 오픈을 기념해 T스토어에서 사용후기를 남기는 사용자 전원에게 게임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