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로프트] 아스팔트7:히트, 앱스토어 출시

[게임로프트] 아스팔트7:히트, 앱스토어 출시
게임로프트는 21일 최강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 '아스팔트7:히트'를 전 세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스팔트7:히트'는 전 세계 5천 만 이용자들을 열광시킨 인기 레이싱 게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전설의 드로이언은 물론 페라리, 람보르기니, 애스턴 마틴 등 세계 유수의 명차를 포함한 60여 종의 자동차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15개의 리그, 150개의 레이스를 즐길 수 있는 6종류의 게임 모드와 6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을 통해 친구와 로컬, 온라인 대결이 가능하다.

또한 기기의 성능을 최대로 활용한 그래픽 기술도 '아스팔트7:히트'에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번 시리즈는 마이애미, 리오, 런던, 파리, 하와이 등 전작에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소를 포함해 총 15곳의 3D 배경을 바탕으로 실감 나는 레이싱이 가능하다.

아울러 매치메이킹을 기반으로 한 멀티 플레이 환경도 제공된다. 온라인 플레이어의 수, 플레이어의 랭크 등과 같은 요소를 고려해 서버가 직접 이용자에게 맞는 이벤트를 선택하고 온라인 이벤트와 커리어 이벤트에서 얻은 보상으로 잠겨있는 새로운 차량을 해제하고, 자신의 차량의 성능을 높일 수 있다.

또 '아스팔트7:히트'에는 기존 시리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아스팔트 트래커' 기능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들은 친구 프로필의 통계와 기록을 비교할 수 있으며, 친구를 초대해 레이스에 참가하거나 챌린지를 만들 수 있다. 자신의 기록, 도전 과제, 코멘트도 게시할 수 있고 친구가 자동으로 생성한 챌린지까지 표시되는 등 기존 레이싱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스팔트7:히트'의 국내 안드로이드 로컬 오픈마켓 버전은 7월 초 SK T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출시와 함께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아스팔트7:히트' 출시 기념 '온라인 멀티 플레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펼쳐지는 예선을 통해 최종 결승 우승자에게 F1참관 기회를 제공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는 문화상품권, 피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