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엠게임] 용온라인, 테스트 일정 공개 및 NS윤지 홍보모델 발탁

[엠게임] 용온라인, 테스트 일정 공개 및 NS윤지 홍보모델 발탁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사 공중망(대표 양진)에서 개발한 '용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28일로 확정짓고 섹시 디바로 알려진 솔로 여가수 'NS윤지'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28일부터 4일간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하는 '용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스토리가 있는 방대한 퀘스트 및 실제 중국 지형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활한 맵, 도시에서 즐기는 도시전투 등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무협 MMORPG다.

총 9,999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1차 비공개테스트의 참가자 모집은 지난 8일부터 티저 페이지 내에서 테스트 일시를 맞히는 독특한 퀴즈 방식으로 시작 됐다. 테스터 모집은 26일까지 티저 페이지 내 CBT 모집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마감 당일 SMS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용온라인'에서는 섹시 디바로 알려진 솔로 여가수 'NS윤지'를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NS윤지'는 최근 '마녀가 된 이유'라는 타이틀 곡으로 파워풀한 댄스와 가창력을 인정받고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베이글녀' 대열에 합류한 인기 가수다.

'NS윤지'는 무협게임을 향한 '남자의 로망'이라는 '용온라인'의 컨셉에 맞는 용띠 연예인으로, 향후 게임 화보 및 홍보 영상 촬영과 게임 홈페이지 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용온라인'을 알리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곽병찬 서비스 본부장은 "용온라인은 28일 실시되는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7월 초 국내 오픈을 목표로 현지화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며 "흑룡의 해에 용띠 홍보모델인 NS윤지와 함께 마케팅활동을 시작하며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