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월드'는 GPS를 기반으로 한 3D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이다. 농장 개설, 작물 재배를 주로 하는 기존 SNG와는 전혀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자신만의 건물을 짓고 업그레이드 해나가며 최고의 부자가 되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다른 친구의 건물을 공격해 빼앗는 공성전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위치 정보를 바탕으로 '타이니월드'에서의 다양한 활동이 이뤄진다. 플레이어의 실제 위치에 따라 건물을 건설할 수 있는 게임 내 위치도 변경된다. N서울타워, 63빌딩, 청와대 등 실존하는 대한민국 랜드마크도 만날 수 있다. 향후 자유의 여신상, 디즈니랜드 등 해외 유명 건물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숨어있는 작은 재미를 찾아보는 것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된다. 날아가는 비행기를 터치하면 코인이 낙하산을 타고 떨어진다. 또한 머리 위에 하트가 있는 시민을 터치하면 건물 방어에 도움이 되는 세입자를 획득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오정석 PM은 "네오위즈인터넷이 처음 선보이는 SNG '타이니월드'는 위치 기반, 실존 랜드마크의 등장, 건물을 두고 펼치는 경쟁,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등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한다"며 "게임을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와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