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우주] 브랜뉴보이, 여성 캐릭터 및 신규 게임 모드 추가

우주(대표 최동조)의 '브랜뉴보이'가 25일 메이저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한시적으로 0.99달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뉴보이'는 언리얼엔진3로 개발된 모바일 3D 액션 RPG로, 쉬운 조작법, 높은 타격감과 개성있는 그래픽 등으로, 148apps, AppAdvice, TouchArcade 등 해외 앱/게임 매체를 통해 '꼭 해봐야 할 게임'으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특히, 지난 4월에는 한국을 비롯한 7개 국가에서 전체 유료 앱 Top 10, 17개 국가에서 RPG 카테고리 1위, 37개 국가에서 RPG 카테고리 Top 10을 기록한 바 있을 정도로 인기 앱으로 손꼽히고 있다.

업데이트되는 1.1.0 버전에서는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리던 여성 캐릭터 3종이 추가되고, 신규 게임 모드인 무한 모드가 제공된다.

여성 캐릭터는 고유의 전투 스킬을 갖고 있으며, 게임 내에서 전투 중에 남성 캐릭터와 전환이 가능하다. 새로 추가되는 무한 모드는 기존의 시나리오 모드와 게임머니, 무기를 포함한 모든 아이템을 공유하지만, 별도의 레벨과 스탯 포인트를 통한 능력치 관리가 가능하며, 랜덤 미션 및 무기 숙련도 등의 요소를 캐릭터 성장 및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신규 아이템(무기, 코스춤, 장신구, 강화석)이 다수 추가되었으며, 기존의 이용자들을 위하여 50여 개의 도전과제를 추가하였다

우주 최동조 대표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메이저 업데이트가 다소 지연되어 기다리던 이용자 분들께 죄송하게 생각한다. 우주와 '브랜뉴보이'를 지속적으로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안드로이드 버전도 빨리 지원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제 시작된 '브랜뉴보이'가 차기 게임들을 통해서 어떤 모습으로 진화해 가는지 계속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브랜뉴보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으로 현재 한국 및 미국 등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