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 티스토어 출시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 티스토어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의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이 지난 5월21일 애플 앱스토어에 이어 안드로이드 버전을 25일 티스토어에 출시한다.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인 후 게임 순위 1위, 무료 전체 순위 2위,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며 탄탄한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러한 인기는 현재도 계속 이어지고 있어 만점에 가까운 이용자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은 스마트폰의 기종이나 운영체제와는 상관없이 iOS와 안드로이드 이용자가 한 서버에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파티, 레이드, PvP, 길드 등 MMORPG의 다양한 핵심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7월25일까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온라인발키리의반란'을 다운로드 받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리뷰 작성 시 캐시 아이템인 '루비'를 최대 1,000명의 이용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길드 카페 및 공략 카페를 신설해 회원을 모집하면 '루비'을 증정하는 '카페 신설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은 iOS 서비스 당시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충분히 보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스마트폰 이용자 모두가 기종과 운영체제에 상관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