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윈디] 러스티하츠, 'GM과 래더 매치' 이벤트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스테어웨이 게임즈(대표 서화성)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MORPG '러스티하츠'가 GM과 래더 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26일 오후 8시부터 10시, 더위에 지치고 일상에 지친 이용자들을 위해 러스티하츠 GM들이 인간 샌드백을 자처했다.

업데이트가 늦어져 플레이를 할 수 없게 만든 죄, 언제나 회사 기밀이라는 답변만 단 죄, 이용자들의 질문에 짧게 답하여 더 궁금하게 한 죄 등 이용자들의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러스티하츠 GM이 나선 것이다.

참여 방법은 게임에 접속하여 GM과 래더 매치를 진행하여 승리하면 된다. 만약 패했을 시에는 재도전이 가능하지만, 승리했을 때는 재도전이 불가능하다.

또한 킬 수에 따라 칭호 및 변환의 마법 상자, 룬 소켓 펀치, 상급 활성석 등 다양한 선물이 지급되며, 참여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5명에겐 '찰스 펫'을 선물로 드리니, 러스티하츠 GM과 환상의 1대1 매치도 펼치고 이제까지 쌓아 두었던 스트레스를 어퍼컷 한 방에 모두 날려 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윈디소프트 '러스티하츠' 담당 조명현 팀장은 "무더운 여름에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 및 개선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