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블랙스톤] 삼국영웅전, '토벌전' 업데이트 내용 공개

블랙스톤(대표 김형표)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영웅전'이 새롭게 개발중인 '토벌전'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26일 공개했다.

그간 새로운 업데이트에 대한 개발소식이 전해진 바 있지만 구체적인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상당한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토벌전' 업데이트는 중국 위, 촉, 오 시대에 실제 존재 했던 여포, 동탁, 유표, 도겸과 같은 강력한 세력들이 등장하고 그 휘하의 장수들과 전투를 벌여 총 13개의 지역들을 차례대로 점령해 나가는 전투 시스템이다. 각각의 지역에는 많은 수의 장수와 군대가 주둔하고 있으며, 이들을 물리쳐 나가는 과정에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채모, 장윤, 공손찬, 장각 등 새로운 장수 30여종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며, 이들 장수들은 모두 '토벌전'에서만 획득이 가능한 고급 장수라고 한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토벌전 업데이트는 직장인 이용자들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한 시간에 전투를 마음것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며 "다양한 장수들과 아이템이 함께 추가 되는 대형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국영웅전'은 이번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27일부터 고급장수 등장 확률이 2배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