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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사업 확대하는 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도 도전

라이브플렉스가 온라인게임에 이어 모바일게임 사업에도 진출한다.

라이브플렉스는 27일 교육용 콘텐츠 'Why?' 시리즈로 유명한 예림당과 모바일 사업을 추진하는 아인스와 파트너쉽 제휴를 맺고 모바일게임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로 다른 3사의 강점을 극대화한다는 것이 라이브플렉스의 모바일사업 진출 전략이다. 라이브플렉스는 온라인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 과정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진행하며 아인스는 포켓게임즈로 사명을 변경하고 모바일게임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 라이브플렉스와 함께 사업을 추진한다.

라이브플렉스의 게임 IP 및 예림당의 다양한 교육용 도서 및 콘텐츠를 활용해 폭 넓은 모바일 사업 전개가 가능할 것으로 회사측은 전망하고 있다. 연내에 10여종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며 2013년에는 개발 및 퍼블리싱을 확대해 총 100여종 이상의 라인업을 갖춘다는 계획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모바일게임 사업은 온라인게임 사업과 함께 라이브플렉스의 전략적 성장 동력으로 키워 나갈 것"이라며 "금년 하반기 신작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와 '아란전기'에 신규 모바일 콘텐츠까지 가세하면 큰 폭의 성장이 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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