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EXC] 레전드오브블러드, 대규모 업데이트 '격변의 시대' 공개

EXC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정통 3D 한국형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의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격변의 시대'를 28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사냥터 '운디나르 영지'와 게임 시스템인 '옵션 인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여졌다.

'운디나르 영지'는 게임 내 수도인 '카리스'의 남쪽에 자리잡은 사냥터로, 높은 공격력을 가진 몬스터들이 대거 등장해 이용자간 협력 플레이가 필수인 지역이며, 위험도가 높은 만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곳이다.

또한, '옵션 인챈트 시스템'은 '무기' 및 '장비 아이템'에 내재된 특성을 이용자가 원하는 스타일로 조율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마법 효과' 등 최대 3가지 옵션을 적용 및 활용할 수 있다. 특히, 6종의 신규 무기들이 업데이트되어 시스템을 활용한 보다 다양한 무기 수집 및 사용이 가능해졌다.

EXC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격변의 시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28일부터 7월12일까지 게임 내 업데이트되는 일일 퀘스트을 수행한 이용자 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 무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7월5일부터 7월12일가지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경험치를 두 배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버프 무료 지급 이벤트'와 '옵션 인챈트 시스템' 체험 이벤트 등 추가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EXC게임즈의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성격의 사냥터와 이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 및 아이템이 추가 됐다"며 "업데이트와 함께 준비한 기념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신규 콘텐츠에 대한 빠른 적응과 동시에 높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