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KTH] SNG '헬로카푸치노' 앱스토어 출시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의 카페 소셜 네트워크 게임 '헬로카푸치노'가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29일 출시됐다.

'헬로카푸치노'는 '올스타모바일'의 인기작 '헬로씨푸드'의 후속작으로, 이용자들이 커피와 디저트류를 판매하는 카페를 운영하며 최고의 카페 매니저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이다.

이용자들이 실제 주소를 바탕으로 한 나만의 카페를 가질 수 있으며, 게임 내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그래픽과 매장 인테리어 아이템, 다양한 소셜 기능 등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지난 2011년 12월 말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처음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60만을 넘으며 꾸준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이번 6월 말 '올스타모바일'은 '헬로카푸치노'를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 국내 최초로 모바일 SNG 시리즈물을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7월 중에는 테마 카페와 펫 등의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추가한 업데이트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장현우 본부장은 "하반기에는 그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헬로소셜월드'라는 테마 아래 슈퍼마켓, 쇼핑몰 등을 소재로 한 신작 SNG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 '포트리스온라인', '와일드프론티어EX', '스페이스워즈', '이상한나라의도로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라인업을 하반기 중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이번 '헬로카푸치노' 출시를 기념해 7월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새로운 카페를 개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 가방 및 지갑과 함께 아이튠즈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헬로카푸치노'는 현재 국내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인 구글플레이, T스토어, 올레마켓, U+앱마켓에 접속해 '헬로카푸치노'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