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아이온, '환상의 미녀특공대'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29일부터 8월1일까지 '환상의 미녀특공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 서버의 여성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을 통해 '환상의 미녀' 후보로 참여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의 추천으로 최종 선발된다. 44개 서버의 천족과 마족 총 88인의 '환상의 미녀'들은 각 서버와 종족을 대표하여 '환상의 미녀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환상의 미녀 미션'은 3.5 업데이트와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2대2 투기장인 '협력의 투기장'과 영광의 투기장', 그리고 신규 인스턴트 던전 '용제의 안식처'에서 진행된다. 상대 서버와의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미션에 도전하는 여성 이용자의 실력은 물론, 다른 이용자들의 도움도 필요하다.

서버 별 경쟁에서 최종적으로 승리하는 미녀 이용자는 명품 선물을, 미녀 이용자를 도와준 일반 이용자들은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MMORPG가 남성만 즐기는 장르라는 인식과 여성이 게임을 못 한다는 생각은 편견"이라며 "여성 이용자도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아이온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