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녹스'는 지난 1차 업데이트에서 대다수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사용자 스트레스를 줄이면서 PK에 대한 재미와 몰입도를 더하는 방향으로 컨텐츠를 새롭게 구성해서 PK 시즌2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는 약육강식 PK 컨텐츠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소규모 파티 투기장인 '블러디 아레나'와 함께 '뒤틀린 차원 던전'이 새롭게 선보인다.
'블러디 아레나 투기장'은 PK 시즌2라는 업데이트 주제에 걸맞게 3대3, 4대4, 5대5 등 다양한 집단 PK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대기방에서 방장의 선택 하에 빠르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했다. 먹느냐 먹히느냐 일뿐. 속전속결의 무제한 PK속에서 최후의 승자를 가리는 치열한 승부가 전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상위의 던전인 '뒤틀린 차원'은 '디녹스'의 정예 및 보스 몬스터가 총출동하며 3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에 입장할 때마다 특별한 입장 아이템이 요구되며 특히 3차 입장 아이템은 15분이라는 제한 시간 내에 보스 몬스터를 제압해야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하다.
뒤틀린 차원의 침략자이자 최종 보스 몬스터인 '이리시아'는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몬스터로 거대한 크기와 가공할 힘을 지니고 있다. 무엇보다 깜짝 놀랄만한 여신의 모습을 하고서 사람들을 현혹하기 때문에 그 곱상한 외모에 방심하는 건 금물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박상우 차장은 "지난번 1차 업데이트 이후로 새로운 모습의 디녹스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호응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업데이트도 시즌 2의 타이틀에 걸맞게 다양하고 색다른 컨텐츠를 대거 준비했다.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녹스'는 무제한 PK와 전투 중심의 차별화된 컨텐츠로 호평을 얻고 있으며 대작 게임들의 포화 속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업데이트를 전환점으로 새로운 도약을 맞이할 수 있을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