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그랜드체이스, 신규 캐릭터 '라임'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게임 '그랜드체이스'가 5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라임'을 선보이고 이후 업데이트 일정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여성 캐릭터 '라임'은 과일 라임과 같이 상큼한 외모를 가진 데 반해 거대한 망치를 주무기로 한 방의 강력한 전투를 선보이는 반전 캐릭터다.

특히, 팀원의 능력을 강화시키고 보호하는 '오오라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라임'의 활용도는 팀 플레이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뿐만 아니라 팀의 전투 상황에 따라 공격, 방어, 보조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로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직관적인 조작으로 '라임'의 다양한 기술들을 쉽게 구현할 수 있으며, 스킬트리 또한 최고레벨 80까지 공개돼 자신의 레벨에 맞는 기술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다.

또, '라임'은 지난 5월에 공개한 '아신'과 같은 한정 지급 캐릭터로, 5일부터 19일까지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지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한 '라임'은 팀플레이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꼭 필요한 캐릭터로, 무엇보다 어려운 전투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풍성해진 그랜드체이스의 액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19일 업데이트부터 그랜드체이스의 캐릭터에 4단 필살기를 도입한다. 4단 필살기는 40레벨 달성 시 추가되며, 기존보다 더 강력한 고난이도의 기술을 선보일 수 있다. 4단 필살기는 두 달 간 총 4차례에 걸쳐 전 캐릭터로 적용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