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드래곤플라이] 반온라인, PC방 서비스 오픈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 '반온라인'이 네오위즈게임즈와 계약을 체결하고 전국 1만 4천여 개의 네오위즈게임즈 가맹 PC방을 통해 '반온라인' PC방 서비스를 5일 오픈한다.

'반온라인' PC방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접속부터 처음 1시간까지는 10퍼센트 추가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을 제공 받으며, 1시간 이후부터 3시간까지는 20퍼센트, 3시간 이후부터는 30퍼센트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접속 보상으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도 지급된다. 1시간 동안 접속하면 빠른 탈 것인 '지옥마'(1일 사용)가 지급되고, 3시간이 지나면 아이템 강화를 위한 강화 아이템을 2개, 6시간이 지나면 자동사냥 아이템인 전투부적 2시간짜리를 받을 수 있다.

'반온라인' PC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PC방의 위치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3월 말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이후 꾸준한 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반온라인'이 이번 PC방 서비스 오픈을 통해 보다 다양한 채널로 폭 넓은 이용자들이 '반온라인'을 즐기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