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센터는 65명의 게임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서비스 관리자를 두고 글로벌서비스플랫폼 지원사업에 선정 된 게임사들에게 실시간 모니터링, 온라인 커뮤니티 관리, 고객 지원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사별 현황을 분석한 내용을 토대로 게임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위한 컨설팅도 진행한다.
GSP 이용업체는 기존에 제공한 하드웨어 장비, 전용선, 솔루션 등의 해외 인프라와 마케팅 및 홍보 서비스 외에 하반기부터 추가되는 빌링 서비스를 통해 해외 결재시스템 이용에도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본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 관련 정보는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