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티저 사이트 오픈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무협 MMORPG '아란전기'의 사전 공개 홈페이지(이하 티저 사이트)를 열고, 본격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한 시동을 걸었다.

중국의 오로라 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한 '아란전기'는 지난 2011년 11월, 국내 서비스를 위한 계약을 체결하고 라이브플렉스의 미디어데이 행사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의 국내 서비스를 위한 현지화 작업이 완료됨에 따라 3분기 중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번 티저 사이트의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란전기'는 방대한 콘텐츠와 대규모 전투 시스템 등을 보유한 환타지 무협 MMORPG로 1,000여개의 메인 퀘스트와 400개 이상의 부가 퀘스트 및 이벤트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3개로 구성된 국가의 치열한 세력 쟁탈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4개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군으로 전직해 다양한 방식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도 있다. 아울러 '법보'라고 불리는 펫은 공격 보조 및 탑승의 기능을 수행하며 메인 캐릭터 못지 않은 중요도를 가지는 시스템이다.

한편, 티저 사이트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도 19일까지 진행된다. '아란전기'와 밀접한 연관을 지닌 숫자 '90'의 의미를 유추하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50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아란전기는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과 탄탄한 콘텐츠를 보유한 게임"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 런칭을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