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은 10일부터 2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최종 순위 50위까지의 클랜에게 고유한 클랜 마크 선택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의 특징은 1차 쟁탈전 이후,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했다는 점이다. 사전 설문조사 결과, 클랜 마크 쟁탈전 순위 산정방식은 '이벤트 기간 누적 포인트'로 결정됐다.
클랜 마크 쟁탈전은 이용자가 속한 클랜의 고유 마크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2차 클랜 마크 쟁탈전의 최소 참여 조건은 이벤트 기간 중 300전 이상의 클랜전을 거쳐야 하고 클랜원은 최소 5명 이상이어야 한다. 그 만큼 2차 클랜 마크를 획득하는 클랜들은 더 강한 전투력을 증명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차 클랜 마크 쟁탈전에서 마크를 획득하지 못한 클랜에 더 많은 획득 기회를 제공하게 돼 참가자들의 긍정적 반응이 예상된다.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에서는 기존 클랜 마크를 획득한 클랜은 참여할 수 없다.
1차와 같이 최종 선발된 50개의 클랜은 26일부터 5일 동안 원하는 클랜 마크를 선택할 수 있는데, 등수에 따라 상위 클랜일수록 원하는 마크를 먼저 확보 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는 다양한 스토리를 모티브로 디자인 된 50개의 클랜 마크가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2차 레어 클랜 마크 쟁탈전은 더 강해진 클랜을 선발하고 증명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동시에 더욱 다양해진 클랜 마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쟁탈전에 많은 참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랜은 게임을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의 모임을 말하며, '스페셜포스2'에는 현재 8만 팀 이상의 클랜이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