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킹덤즈, 신규 서버 '라일리쉬' 오픈

[CJ E&M] 킹덤즈, 신규 서버 '라일리쉬' 오픈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실시간 대규모 전략전쟁 웹게임 '킹덤즈(개발사 CJ게임랩, 대표 정운상)'가 새로운 서버인 '라일리쉬'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킹덤즈'는 기존 중국산 웹게임과 달리 이용자가 100개 이상의 대규모 부대를 운용하여 최대 200만 대군을 통솔하면서 실시간으로 긴박감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전략전쟁 웹게임이다.

넷마블은 "지난 6월14일 공개서비스 후 '킹덤즈'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과 요구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서버를 열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신서버 오픈과 함께 새롭게 추가되는 델파인 문화권의 신규 캐릭터 '프레야' 여왕의 일러스트도 공개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오픈 후 부터 지금까지 이용자들의 크고 작은 의견들을 소중히 검토 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이다"며 "향후에도 각 문화는 물론 동맹간 대결, 새로운 PVE 시스템 추가 등의 콘텐츠도 준비중이고 이를 통해 '킹덤즈'가 명실공히 대한민국 웹게임의 대표주자로 공고히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킹덤즈'의 신서버 추가를 기념해 29일까지 약 20일간 추가 확장 영지 수만큼 넷마블 캐쉬와 게임머니인 다이아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또 이용자랭킹 TOP 30, 동맹랭킹 TOP3의 동맹 맹주와 전체 동맹원에게도 총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넷마블 캐쉬도 지급할 계획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