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넥슨] 버블파이터, 좀비모드 콘텐츠 추가 및 푸짐한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좀비모드 전용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여행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PvE방식의 좀비모드인 '좀비습격'에 클리어를 위한 최종 콘텐츠로 강력한 '좀비 보스'가 추가된다. 거대한 몸집을 지닌 '좀비 보스'는 기존 '좀비습격'의 미션을 완료 시 등장하며, '순간이동'을 비롯해 불을 뿜는 공격 등 총 10종의 다양한 스킬로 이용자들을 위협한다.

또한, 맵 상에 출몰하는 좀비들에게 세 번 이상 '슈팡(체력소진으로 인한 아웃)' 당한 이용자는 좀비로 변하도록 모드 룰이 개편돼, 새로운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좀비 정면돌파', '[프롤로그] 사막 외길 습격', '사막 외길 습격' 등 '좀비습격 보스전' 모드 전용맵 3종이 업데이트되며, 특히 '[프롤로그] 사막 외길 습격' 맵은 초보 이용자도 '좀비 보스'를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도록 낮은 난이도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좀비모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일부터 8월2일까지 '좀비습격' 모드 플레이 시 등장하는 '보물 좀비니(좀비 캐릭터)'를 퇴치하면, '너굴단 라이플 HC(7일)' 등의 보상이 들어있는 보물상자를 지급하고, 해당기간 동안 공략 게시판에 '좀비 보스'에 대한 공략을 올린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상품권' 및 '캐리비안 베이 입장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좀비습격' 모드가 제공하는 총 6종의 맵에서 등장하는 '좀비 보스'를 모두 퇴치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6종의 맵에서 플레이를 통해 '무제한 좀비슈타인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주말인 14일 특정 시간대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드래곤 풀세트(무제한)', '99,999루찌(게임머니)', '버파 레인저(30일)' 등을 지급하는 '인생역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에서 버블파이터의 개발을 총괄하는 오동일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강력한 좀비 보스 몬스터가 이용자분들의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함께 준비된 풍성한 이벤트에도 참여한다면 재미가 배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