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트리브] HON, 클라이언트 사전다운로드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전세계 1100만 명이 즐기는 AOS게임 '히어로즈오브뉴어스(이하 HON)'의 17일 공개서비스에 앞서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6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17일 공개서비스에 들어가는 'HON'은 전세계 AOS게임 2위로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AOS게임의 강자임을 입증한 게임이다. AOS게임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HON'은 현존하는 AOS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과 높은 수준의 그래픽, 다양한 게임모드와 플레이 아이템을 갖추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공개서비스 당일 접속의 불편함 해소 및 이용자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게 됐다.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HON'은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108명의 영웅 수에 맞춰 최고급 게이밍 마우스, 한정판 티셔츠, 문화상품권 등을 108명의 이용자들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사전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공개 서비스 당일인 17일 게임에 접속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오픈 당일 가장 먼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108명에게는 마우스 최초로 4세대 듀얼 센서 시스템을 적용한 레이저 임퍼레이터 마우스를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시중에서 구할 수 없는 'HON' 한정판 고급 티셔츠와 문화상품권을 각각 108명의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