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치킨레볼루션, 구글 플레이스토어 서비스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신작 코믹 액션 디펜스 게임인 '치킨레볼루션'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게임은 폭탄 닭, 마법 닭, 보스 치킨 등 익살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끊임 없이 진행되는 무한 스테이지, 각종 공격·방어 스킬 시스템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인기를 확대하고 있다.

특히 이미 서비스 중인 애플 앱스토어에서의 인기가 높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그 분위기를 이어 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이 게임은 에콰도르, 베트남 등 13개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 전략 장르 순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더불어 헝가리, 이탈리아 등 유럽 지역 전략 장르의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에 올라 있다. 또한,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 마켓의 각종 순위 차트에서도 상위에 랭크된 바 있다.

'치킨레볼루션'은 전 세계 치킨들의 혁명을 막는다는 위트 넘치는 스토리와 손맛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마을 울타리를 방어하기 위해 각 스테이지마다 9개의 무기를 적절히 활용해 수시로 몰려드는 치킨들을 터치해서 방어하게 된다.

무엇보다 '치킨레볼루션'은 게임빌이 '카툰워즈 시리즈'의 개발사인 블루지앤씨와 의기투합해서 선보이는 게임이라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 마켓의 인기에 이어 게임빌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이 게임을 선보이면서 전 세계 시장 확대를 도모하고 있다. 또한, 이 게임은 탄탄한 게임성으로 글로벌 히트 브랜드로의 성장 가능성도 점쳐지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