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시티'는 네이버 소셜 앱스와 네이트 앱 스토어 등 국내 주요 포털 앱으로 선보여, 상위권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대만과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는 등 국내외 포털 앱서비스를 통해 150만 이용자를 확보하며 게임성과 인기를 검증한 게임이다.
원하는 의상을 제작해 매장에 디스플레이도 하고, 직원을 고용해 손님에게 판매하는 등 실제 의류 매장을 경영하는 것과 같은 리얼리티를 제공하며,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에 걸맞게 주문을 받아 상품을 제작하고 배송하는 일도 가능하다.
이를 위해 1,200여 종에 달하는 의상 아이템과 800 채의 가구 등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부 채유라 이사는 "SNG 시장은 소재와 게임성 양쪽 측면에서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패션시티'는 이러한 두 요소를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게임 후기 작성자 대상으로 음료 교환권을 제공하며, 출시 후 3주간 게임 내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