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픽토] 패왕삼국지, 18일 비공개테스트 실시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인터렉티브에서 개발한 삼국지 스토리의 전략 웹게임 '패왕삼국지'의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18일부터 23일까지 6일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진행되는 '패왕삼국지'의 CBT는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 가입을 통해 성인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패왕삼국지'는 깔끔하고 세련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삼국지의 유명한 장수들을 직접 거느리고 전투를 할 수 있는 국내 개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다양한 장수들을 모으면 효과가 발휘되는 권위 시스템, 적국에 첩자를 보내어 혼란을 줄 수 있는 첩자 시스템 등 특색 있는 시스템으로 무장한 '패왕삼국지'만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한 기존 웹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군주 캐릭터의 활용, 다양한 장수의 능력치, MMORPG 스타일의 보스 전투 등 RPG적 요소들을 추가하여 전략 시뮬레이션에서 맛볼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그리고 모든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전투를 진행하고 경험치를 레벨별로 얻을 수 있는 모의 전투장, 퀘스트 위주의 초심자 임무, 특정 장수를 얻기 위한 무장열전, 높은 등급의 장수카드를 얻을 수 있는 천장강림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요소들을 제공한다.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될 CBT 기간 동안 군주 상위 랭킹에게 패옥을 지급하는 이벤트, '패왕삼국지'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픽토소프트 담당자는 "삼국지류 웹게임이 많지만, '패왕삼국지'는 기존과 다른 독특한 시스템이 특징이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게임이다. CBT를 통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준비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