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 대표 캐릭터 '일장춘몽' 팀 출시

[JCE] 프리스타일, 대표 캐릭터 '일장춘몽' 팀 출시
JCE(대표 송인수)의 대표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은 18일 한국 대표캐릭터로 구성된 '일장춘몽' 팀을 출시함과 동시에 여름방학 기간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일장춘몽'팀은 프리스타일을 대표하는 캐릭터 이미지로 SARU(수호), BigSlam(환웅), DJ봉투맨(강마루) 3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미지로만 보여왔던 이들의 모습이 살아 숨쉬는 캐릭터가 되어 코트 안에 등장하게 된다.

'일장춘몽' 팀은 미국·일본·유럽 등 다국적 캐릭터들 가운데 출시된 첫 한국팀 캐릭터이자, 지난 3월 보이스 공모전을 통해 선발된 실제 이용자의 목소리가 덧입혀져 캐릭터가 지닌 대표성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성향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하나의 포지션에서도 2가지 플레이 성향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창의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능력치 선택이 하나만 가능했던 세트옷은 개별 능력치 선택 옵션이 추가되어 능력치 선택 구매가 가능하도록 개선됐다.

이와 관련하여 정해진 판수를 플레이만 하면 캐시 및 VIP아이템을 지급하는 '여름방학 기념 판수 이벤트'와 신규 가입 이용자 및 휴면 복귀 이용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규 이용자, 복귀 이용자 환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리스타일을 즐기는 이용자들의 이번 여름은 더욱 풍족해질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