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엘엔케이] 붉은보석, '변화의 물결 시즌4' 1차 업데이트 진행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이 '변화의 물결 시즌4' 업데이트와 함께 '변화의 물결 VS 여름의 물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변화의 물결 시즌4'는 시즌 별로 진행되는 붉은보석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로 크게 두 차례에 걸쳐 실시된다. 18일부터 진행될 1차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은 한계돌파 칭호 확장과 신규 사냥터 추가다.

우선 기존 LV3까지 획득할 수 있었던 한계돌파 칭호가 LV4로 확장됐다. 한계돌파는 물리 및 마법 대미지의 최대 한계를 늘려주는 칭호로, 이를 통해 더욱 강한 공격력을 얻을 수 있다. 레벨 500 이상의 한계돌파 LV3 칭호를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라면 퀘스트 NPC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레벨 530~700대 이용자를 위한 사냥터가 추가됐다. 신설된 사냥터는 프리미엄 사냥터 '다멜의 지하 미궁'과 '파묻힌 지하 별장', 그리고 레벨 650~700대 이용자를 위한 일반 사냥터 '의문의 숲'이다. 의문의 숲 퀘스트를 통해서 '마법사의 돌조각'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이는 필드 내 NPC를 통해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계돌파 퀘스트 완료 시 달성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LV4 퀘스트를 가장 먼저 완료한 30명에게 '불꽃석'과 '신비한 바람의 풀무'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주말과 공휴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파티 인원 수에 따라 최대 210퍼센트까지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파티사냥 러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의 물결'은 출석체크 이벤트로 삼성 스마트 폰 갤럭시 S3 LTE, 27" TV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1차 이벤트 기간인 7월 18일부터 8월 7일까지 하루 최대 4장의 응모권이 주어진다. 응모권 수에 따라 100퍼센트 아이템이 지급되며, 응모권을 63개 이상 모은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캐릭터 명을 변경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한편, 붉은보석 최초로 전직 클래스가 도입되는 '변화의 물결 시즌4'의 2차 업데이트는 8월1일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