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 선보이면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이 게임은 기존 소셜 게임과 차별화를 두어 '낚시'를 소재로 삼았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이후 일본 시장에서의 인기와 함께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되면서 참신한 소셜 게임의 대표 주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 게임은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는 이용자 수가 급증하고 소셜 기능을 통한 이용자 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해서 게임빌의 간판 소셜 게임으로 올라섰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소재와 풍부한 콘텐츠를 무기로 국내·외 SNG 시장에서 주목할 게임으로 기대감을 갖게 한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활용, 실제 낚시와 흡사하게 구현한 사실감에 모바일 특유의 손맛까지 더한 게임으로,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해 경쟁하는 소셜적인 재미가 압권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소셜 네트워크 시장에서 참신한 소재의 소셜 게임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물론 육성, 건설, 전투를 총망라한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 '킹덤로얄', 몬스터가 전투 유닛으로 등장하는 색 다른 소셜 네트워크 게임 '몬스터워로드' 등이 최근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