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터메이트] 판타지 웹 RPG '신곡' 공개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4번째 신작 판타지 웹RPG '신곡'의 게임 관련 정보와 함께 대표이미지를 19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신곡'은 화려한 그래픽을 배경으로 왕권을 둘러싼 인간과 악의 무리의 대립을 바탕으로 마법 전쟁이라는 탄탄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중국 인기 웹게임 순위 1위 게임이다.

또한 '신곡'은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QTE 시스템을 활용한 콤보 스킬의 화려한 이펙트, 1000여개 이상의 퀘스트, 입체적인 맵과 던전에 따른 전략 요소 등 다양한 패턴의 플레이로 차별화 된 게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신곡'의 대표이미지는 중세의 비잔틴 건축 양식을 사용한 옛 성곽의 모습을 배경으로 인간과 악마의 형상을 한 4명의 주인공 캐릭터들의 다이나믹한 액션성을 박력 넘치고 개성 있는 터치로 표현해 '신곡'의 세계관을 잘 표현하고 있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자사의 4번째 라인업인 신곡은 서양 판타지의 배경과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편리하게 최적화 시킨 판타지 웹RPG이다"며 "대한민국 국민 웹게임인 신선도를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