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위치한 온라인게임 개발사 민커뮤니케이션이 2012년 하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사세 확장에 따른 추가 인력 모집이다.
모집 분야는 서버 및 콘텐츠 프로그래머, 원화, VFX, 애니메이터, 캐릭터/배경 모델러, 게임 시스템 기획 및 운영 인력이다. 경력 2~3년차 이상의 게임업계 종사자는 연령 및 학력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 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및 포트폴리오이며 서류심사 후 면접, 인적성 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 여부를 결정 후 개별 통보한다. 타 지역 거주자의 경우 면접 후에 교통비를 지급받을 수 있다.
대구 대명동 계명대학교 캠퍼스 내에 위치한 민커뮤니케이션은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카드 제공 및 우수사원 표창 및 포상제도, 도서구입과 어학강좌 수강 등 능력계발을 위한 비용 지원뿐만 아니라 5년 이상 장기 근속자에게는 자녀 학자금 지원 및 근속 5년마다 5일의 추가 유급휴가 및 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지방 소재 개발사 특성상 이주 및 정착에 어려움을 겪는 타지 출신 직원들을 위한 생활안정자금도 지원한다. 공채 합격자의 주택 임차 계약시 일정 범위 내에서 임차 보증금을 지원해주는 제도로 이미 많은 직원들이 이 혜택을 받고 있는 중이다.
민커뮤니케이션은 3D 학원액션 MMORPG '란온라인'을 통해 대만, 홍콩,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게임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직접 서비스(GDS)도 함께 진행 중이다. 후속 타이틀인 MMORPG '렘넌트나이츠'(Remnant Knight)는 북미 퍼블리셔 게임삼바(GameSamba)를 통해 공개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민커뮤니케이션 하반기 공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채용 정보 사이트인 게임잡 및 잡코리아,사람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회사 홈페이지의 채용(Recruit) 메뉴를 통해 당사 양식에 맞춰 작성한 입사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입사지원서 양식은 채용페이지에서 실명 인증 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