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CJ E&M] 케로로RPG, 사전 공개서비스 진행

CJ E&M(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27일부터 자사의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케로로RPG'의 사전 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케로로RPG'는 투니랜드가 개발하고, 투니랜드에서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이다. 케로로파이터, 케로로팡팡, 케로로레이싱에 이은 4번째 케로로 시리즈의 게임으로, 케로로 원작을 능가하는 강력한 스킬과 화려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강점이다. 횡스크롤 MMORPG임에도 불구하고 이용자들은 완벽한 풀3D 배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케로로RPG의 Pre-OBT는 2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 예정이며, 투니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참가신청을 한 이용자들은 모두 스페셜 이동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Pre-OBT시 생성한 캐릭터는, 초기화 없이 향후 진행될 OBT에도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5월20일부터 4일간 진행된 CBT 결과를 바탕으로, 이번 Pre-OBT에서는 이용자들의 편의성 증대를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썼다.

먼저 케로로PPG의 Pre-OBT에서는 이용자들이 좀 더 게임에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초보자 가이드를 보강하고, 레벨의 밸런스를 맞췄으며, 게임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에 이어 신규 캐릭터인 쿠루루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Pre-OBT가 시작되는 27일, 원활한 접속을 위해 26일까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도 실시한다.

케로로RPG에서는 27일, Pre-OBT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29일까지 케로로RPG 서포터 100명을 모집한다. 퀴즈 맞추기, 출석체크, 케로로 가면 인증샷 촬영 등 3가지 미션을 수행한 사람 중 100명을 서포터로 선정, 서포터 카드를 발급해주며, 게임 내 캐릭터에 '케로로RPG 서포터'라는 칭호도 사용 가능토록 했다. 또한 스페셜 케로로 상품 패키지 및 투니툰 (10만원) 등 푸짐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 서포터 선정자 100명은 8월3일 발표 예정이다.

또한 케로로RPG의 Pre-OBT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케로로RPG 티셔츠(100명), 케로로RPG 모자(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전원에게 케로로 패키지, 기로로 패키지 등 초보자용 매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도 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추가로 24인치 LED 모니터(1명), 뚜레쥬르 케익 교환권(10명)을 선물하며, Pre-OBT 기간 연속적으로 방문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마우스(5명), 케로로 패키지 상품(100명) 등을 증정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조우찬 주니어사업팀장은 "지난 5월 CBT 진행시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좀 더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세세한 부분을 업데이트해 Pre-OBT를 진행하게 됐다"며 "Pre-OBT를 통해 전반적인 시스템 상태를 점검하고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게임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을 해, 좀 더 발전적인 게임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