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JCE] 프리스타일2, 확장팩 '버저비터' 2차 CBT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프리스타일2' 확장팩 '버저비터'의 2차 CBT를 25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확장팩 '버저비터'는 '프리스타일2'가 준비중인 여름 성수기 대규모 업데이트로 이 달 초에 진행된 1차 CBT를 통해 '스타일 시스템 제거', '공격 농구로의 전환', '스킬 시스템 개편' 등 획기적인 변화를 선보이며 이용자들로부터 '다양하고 속도감 있는 시원한 플레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는 지난 1차 CBT에서 확인된 게임 플레이 밸런스 문제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테스트는 별도 테스트 페이지(http://fs2-cont.joycity.com/testserver/main.jce)를 통해 25일 오후 6시부터 6시간동안 진행되며 '프리스타일2'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조영석 프리스타일2 사업부장은 "확장팩 '버저비터'는 '프리스타일2'가 여러 달 동안 열심히 준비한 업데이트인 만큼, 만전을 기하기 위해 또 한번의 CBT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2차 CBT 역시 이용자 분들의 의견을 꼼꼼히 체크하여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