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RPG 3종, 올림픽 응원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삼형제인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이 25일부터 8월16일까지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대한 용사를 위해 황금 메달로 응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엔씨소프트 MMORPG 삼형제는 고객들이 '황금 메달'로 서로 화합하고 경쟁하며 응원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공통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는 댓글로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할 수 있다. 댓글이 모이면 웹 페이지 내의 버프 성화 게이지가 올라가고, 이 게이지가 100퍼센트가 되면 게임별로 각종 버프와 아이템이 제공된다. 재치 있는 댓글을 올린 고객은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이나 마우스 패드(리니지), 우산(리니지2), 무무 캐릭터 상품(아이온)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니지의 '꼬꼬마의 황금메달' 이벤트는 NPC '빅토리'에게 '응원의 마음' 아이템을 구입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응원의 마음'을 사용하면 '황금 메달'을 얻을 수 있고, '황금 메달' 5개를 각 마을에 있는 NPC '꼬꼬마 인형 요정'에게 주면 사냥에 필요한 버프를 주는 '꼬꼬마 마법인형'을 구입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아덴의 황금 메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몬스터를 사냥하면 '영광의 메달', '승리의 메달', '우정의 메달' 3가지 중 하나의 메달을 받을 수 있는데, 각 메달을 일정 개수만큼 모아 마을에 있는 이벤트 NPC '코코링'에게 가져가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물약과 아이템을 주는 '황금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코코링'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Jr.코코링 아가시온'을 사용하면 1시간에 1개의 메달을 더 얻을 수 있다.

아이온은 '승리의 황금 메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10분이 지나면 4번 사용할 수 있는 '승리의 황금 메달'을 받게 된다. 메달을 사용하면 사냥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시간 이상 아이온에 접속하면 2012년에 진행된 이벤트 때마다 지급되어온 '2012년 기념 주화'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엔씨소프트의 게임을 사랑하는 고객 모두가 열띤 응원과 승리의 기운을 통해 세계인의 축제의 열기를 서로 나눌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