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게임빌] '2012 피싱마스터 올림픽' 진행

[게임빌] '2012 피싱마스터 올림픽' 진행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간판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피싱마스터'로 대규모 낚시 올림픽을 개막한다고 26일 밝혔다.

27일부터 8월13일까지 진행될 '2012 피싱마스터 올림픽'을 통해 최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는 '피싱마스터'를 조명하고, 올림픽 열기와 함께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장을 열어 인기 몰이를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2012 피싱마스터 올림픽'은 게임 내 각 해역에 서식하는 '나라별 물고기'를 낚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에만 출현하는 '나라별 물고기'는 올림픽 참가국 중 역대 순위 상위 16개 국의 국기가 새겨진 16종의 희귀 물고기로, 한국, 미국, 러시아, 중국, 호주 등 다양한 국가의 이색 물고기들이 이용자들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나라별 물고기를 잡은 이용자들은 올림픽이 종료된 후, 해당 국가가 획득한 메달 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 받게 되어 올림픽과 함께 게임의 열기 또한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게임빌은 올림픽 기간 중 '칭호 시스템' 등 대대적인 업데이트도 예고하고 있어 인기가 가속될 전망이다. 현재 '피싱마스터'는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3위를 달리며 낚시 게임 중에서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특히 홍콩, 미국, 인도네시아 등 최근 출시된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가파르게 상승해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게임빌은 하반기 국내·외 스포츠 SNG 중 최고 기대작으로 부상하고 있는 '피싱마스터'를 자사 간판 소셜 게임 중 하나로 삼아 집중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