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신규 전장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 퀸스블레이드, 신규 전장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MMORPG '퀸스블레이드'의 업데이트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 기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퀸스블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전장 '엘마르크'를 추가한다. 퀸스블레이드의 핵심 콘텐츠인 전장 시스템은 대립하는 양 진영의 전투만이 펼쳐지는 독립된 공간이며, 전투를 통해 전장 포인트, 각종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전장 추가로 기존의 '야누스', '턴 파이크'를 포함하여 총 3개의 전장 시스템을 갖추게 되었다.

새로 추가되는 '엘마르크'는 6대6의 소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전장이며,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할 수 있다. 정해진 시간에만 열리는 기존의 전장과는 달리 양 진영의 참여 인원만 충족되면 바로 시작되므로 대기시간 없이 속도감 있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종 던전에서 수행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와 중립 지역의 퀘스트도 함께 추가되어 게임의 콘텐츠가 더욱 풍성해진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도 8월14일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대표팀이 각 종목에서 우승을 차지하면 당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만원권 문화상품권을, 게시판에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게임 스크린샷과 함께 남긴 참여자에게도 5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게임 내 이벤트 NPC에게 응원 선물상자를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과 함께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으로 많은 분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