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드라고나온라인의 열 번째 해외 진출국은 '러시아'

드라고나온라인의 열 번째 해외 진출국은 '러시아'
라이브플렉스는 1일 러시아 온라인게임업체 니키타온라인과 MMORPG '드라고나온라인'의 현지 서비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라이브플렉스와 니키타온라인 양사는 러시아에서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게임의 현지화 작업, 기술 지원, 마케팅 등 제반 분야에서 공고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드라고나온라인'의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 니키타온라인은 1991년 설립된 러시아 최초의 게임 업체로 자체 게임포털 GAMEXP를 통해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유력 온라인 게임 업체.

라이브플렉스 김병진 대표이사는 "러시아의 선두권 게임 업체인 니키타온라인과 손잡고 현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드라고나온라인' 뿐만 아니라 신작 '퀸스블레이드'의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 추진해 명실상부한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라고나온라인'은 현재 일본, 대만, 홍콩, 필리핀, 미국 등에서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이번 러시아 진출 계약 체결을 통해 10번째 해외 진출의 성과를 거두게 됐다.

'드라고나온라인'은 라이브플렉스의 첫 자체 개발작으로 캐릭터가 변신하는 '빙의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배틀아레나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